EZ EZViwe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가능성을 빛나게 하는 뷰티 시크릿 공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4.01 17:04: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정병헌)는 뷰티 고수들의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비법을 공개하는 ‘뷰티 시크릿 클럽 시즌2’를 지난 3월30일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개최했다.

   
배우 이민정과 뷰티 시크릿 클럽 시즌2 멤버들.
이번 행사는 ‘새로운 가능성의 시작’이라는 아큐브® 브랜드의 슬로건 아래, ‘가능성을 빛나게 하는 눈빛의 비밀’을 테마로 진행됐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전속모델이자 눈빛이 아름다운 배우 이민정,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방송인 박정숙이 각 분야별 전문가로 참여해 가능성을 빛나게 하는 본인들만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선 수많은 국내 톱스타들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맡아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단아하고 당당한 스타일, 시크한 스타일, 생기발랄한 스타일 등 세 가지 스타일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소개하면서 아름다운 메이크업과 패션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자신감 있게 빛나는 눈빛이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방송인 박정숙은 커뮤니케이션 코칭을 통해 프레젠테이션이나 쇼케이스와 같은 본인의 가능성을 빛낼 수 있는 중요한 순간에 필요한 당당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시선관리에 대한 팁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든 클래스가 끝나고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로운 광고영상이 공개됐으며 상영 직후 깜짝 게스트로 광고 속 주인공 배우 이민정이 무대에 등장해 큰 환영을 받았다. 시크한 그레이 재킷을 입고 등장한 이민정은 건강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사용한다는 것이 자신의 뷰티 시크릿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이민정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필러광고는 온스타일, 올리브TV, Mnet 등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