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문서관리 컨설팅 기업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는 4월1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오픈하고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한국후지제록스의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fujixerox.kr)는 기업의 최신 소식은 물론이고,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유용한 정보, 재미있는 동영상과 사진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일방적인 기업 홍보 공간이 아닌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공간으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를 주기적으로 제시하며 방문자들의 자유로운 대화와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신상헌 마케팅실장은 “한국후지제록스는 B2B(기업간 거래) 기업이지만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소통하기 위해 블로그와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페이스북은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하는 열린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후지제록스는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늘의 직장 운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후지제록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해 이벤트 탭의 포춘쿠키를 클릭하면 한 줄 직장 운세를 볼 수 있고,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4월1일부터 시작돼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오픈과 함께, 기존의 블로그와 트위터 또한 개편함으로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