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신한은행이 통합5주년 행사를 겸한 ‘새 출발, 2011’ 기념식을 가졌다.
‘새 출발, 2011’ 행사 후에는 유공직원에 대한 표창 수여와 함께 전 직원이 참여하여 ‘고객중심 실천 결의’를 함으로써 고객과 동행하는 신한은행의 다짐을 새롭게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서진원 행장은 “한결 같은 마음으로 신한은행을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제 신한은행은 기본으로 돌아가 항상 고객과 동행하는 은행이 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