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분석] 공현주 캣우먼 변신…스코미 화장법 여성들에게 인기인 까닭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31 19:47:07

기사프린트

   
▲ 공현주 캣우먼 변신이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공현주 캣우먼 변신은 알고보면 쉽다. 전문가들은 누구나 공현주처럼 캣우먼으로 변신이 가능하다고 입을 모은다.
프라임경제] 공현주 캣우먼 변신과 관련, 그녀의 화장 비법을 알고 싶어하는 여성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공현주는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확 달라진 캣우먼 아이라인 모습을 선보였다. 평소 선보였던 단아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고양이처럼 짙은 아이라인으로 중무장한 것.

공현주가 캣우먼 아이라인으로 변신한 까닭은 패션지 ‘하퍼스 바자’와 함께 진행한 패션화보 촬영 때문. 사진 속 공현주는 마치 고양이의 눈처럼 눈꼬리를 유독 강조하며 섹시한 매력을 연출했다. 특히 스모키 메이크업 아이라인을 통해 신비스운 느낌도 선보이고 있다.

따뜻한 봄이 다가오면서, 화사하고 단정한 메이크업에 익숙한 당신도 변신을 시도해 볼 만 하다.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 속에서 당신의 변신은 더욱 주목 받을 것이다. 스모키 아이의 매력적인 캣 우먼이 되어 걱정과 근심을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

캣우먼 화장법은 스모키한 눈가를 통해 로맨틱에서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스모키 메이크업의 매력은 간단한 메이크업 스킬만으로도 평소와는 다른 이미지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점.

아이라인을 가볍게 그리면서 눈꼬리를 강조하는 두 세 번의 터치만으로도 스모키한 아이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하는 컬러에 따라 색다른 느낌이 표현된다. 1년을 기다려온 파티에서는 카키, 골드 등의 전통적인 컬러와 지금까지 스모키 메이크업에 자주 사용되지 않았던 색상을 고르면 색다른 매력 연출이 가능하다.

바이올렛, 퍼플 등 다양한 컬러로 과감하게 자신에게 맞는 색을 사용하면 섹시하고 관능적인 여성미를 표현할 수 있다.

눈가에 강한 포인트를 살린 스모키 메이크업에 있어 입술표현까지 강렬하게 한다면 자칫 무서운 느낌을 풍길 수 있다. 입술 표현은 되도록 피부와 유사한 컬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사진=공현주 캣우먼 변신. 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