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소셜커머스 시장이 춘추전국 시대를 맞이하면서, 반값 쿠폰이 여기저기서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범람하는 반값쿠폰을 착착 정리해서 보기 쉽고, 찾기 쉽게 알림 서비스로 제공해주는 어플 서비스가 오픈했다.
여성 포털 이지데이(www.ezday.co.kr)에서는 매일 매일 쏟아지는 수 많은 반값 쿠폰을 배달해 주는 어플 서비스인 “쿠폰버스”를 선보이며,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서비스는 50% 이상 할인하는 다양한 쿠폰들을 모아 보기 쉽게 맛집, 뷰티, 여행, 공연, 교육 등의 테마별 카테고리와 이용률이 높은 지역별 카테고리로 옵션을 나눠 매일 아침 고객이 테마별, 지역별로 저장한 쿠폰정보를 알림 서비스로 배달해주는 어플 서비스다.
서비스를 개발한 이지데이 전략기획실 조대선팀장은 “쿠폰버스 어플은 넘쳐나는 쿠폰을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기 위해 매일 가장 인기 있는 쿠폰을 체크하여 상위로 노출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관심 있는 테마별, 지역별로 맞춤 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쿠폰버스는 원하는 지역과 카테고리를 저장해 알림으로 받는 맞춤 서비스 외에도 매일 오픈하는 최신 쿠폰 정보와 지도로 찾아주는 내 주변 쿠폰들, 모바일 쿠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꼭 필요한 서비스인 사용하지 못한 쿠폰을 거래하는 쿠폰마켓 서비스가 동종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등 이용자들의 편리성을 강조한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폰버스는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로 아이튠즈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주소는 (http://itunes.apple.com/kr/app/id422808582?mt=8) 이며, 안드로이드 마켓은 4월 1일 금요일 오픈 예정이다.
한편, 여성포털 이지데이에서는 여성들의 관심이 높고 이용률이 높은 쿠폰버스 어플을 비롯하여 매직캘린더, 지식맘, 운세, 토정비결, 미팅스윗유 등 다양한 어플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