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권오승)가 4월 한 달간 소형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에게 자전거나 오토바이에 장착할 수 있는 바이크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의 소형 내비게이션 6종(모델명: S550, S450, S600A, S500A, S400A, S300A)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자랜드 매장 또는 미오샵, 11번가, G마켓, 옥션, 롯데닷컴,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모델을 구매하면 바이크 거치대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의 소형 내비게이션은 3인치에서 5인치대의 작은 화면 사이즈를 채택해 차량 앞 유리를 많이 가리지 않아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내장형으로 휴대성이 뛰어나고 차량 밖에서도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 평균 2~3시간가량 길안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포근해진 날씨에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이용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일석이조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지도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아틀란맵과 지니맵 두 가지를 모델별로 구분해 탑재했으며,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10만원대 초·중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권경민 마케팅 이사는 “봄을 맞이해 야외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는 소비자들이 자전거나 오토바이에서도 미오의 소형 내비게이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거치대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며 “차량 안팎에서 활용도가 높은 미오 내비게이션과 함께 가족이나 연인과의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4월1일부터 30일까지 전자랜드 매장을 비롯해 미오 공식 쇼핑몰인 미오샵(www.mio-shop.co.kr), 11번가, G마켓, 옥션, 롯데닷컴, H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해당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