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가 매주 금요일을 ‘캐치캐치데이’로 정하고 ‘올레 캐치캐치(olleh catchcatch)’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쿠폰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4월 한 달 간은 CGV 쿠폰 3000개, 베니건스 쿠폰 1000개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본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계속해서 진행된다.
‘올레 캐치캐치’는 와이파이존에서 증강현실 게임을 즐기면서 고객의 위치를 기반으로 유용한 쿠폰과 올레클럽 별포인트, 기프티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 서비스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다.
스마트폰에서 ‘올레 캐치캐치’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금요일에 전국 5만여곳의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해당 제휴 몬스터를 잡으면, CGV 무료 영화예매권과 베니건스 ‘요거트쉬림프&포테이토’ 무료시식쿠폰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KT는 매주 금요일을 ‘캐치캐치데이’로 정하고 ‘올레 캐치캐치’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쿠폰 등을 제공한다. 4월 한달 간은 CGV 쿠폰 3000개, 베니건스 쿠폰 1000개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본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계속해서 진행된다. |
특히, ‘올레 캐치캐치’는 단순 쿠폰제공에서 나아가 게임을 통해 모은 ‘캔디’를 기프티쇼나 올레클럽의 ‘별’ 포인트로 전환해 요금결제 등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통해 관련 상품 및 매장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재미와 혜택, 정보를 함께 갖춘 차세대 스마트 마케팅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KT 무선데이터사업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국내 유수의 제휴사들이 동참하여 ‘올레캐치캐치’를 통해 더 많은 혜택과 더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된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의 사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스마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고객, 광고주, 개발자들이 모두 모여 이익을 창출해내는 장터가 될 수 있도록 ‘올레 캐치캐치’를 성장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캐치캐치데이’ 이벤트 내용과 서비스 소개와 다운로드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올레 캐치캐치’ 홈페이지(ollehcat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