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보광훼미리마트(대표 이상수)와 제휴를 맺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그리곤엔터테인먼트(대표 조병규)가 개발한 <씰온라인>의 ‘빼빼로데이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1월2일부터 11월12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특별 이벤트는 청소년들에게 중요한 기념일로 자리매김한 ‘빼빼로데이’를 맞아 훼미리마트에서 빼빼로를 구입 시 행운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행운권의 고유한 쿠폰번호를 <씰온라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축복의 동세트’, ’가이우스의 축복’ 등 게임내 유용한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커플 해외 여행권과 커플 뮤지컬 티켓, 영화 티켓 외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씰온라인>은 3300여개의 전국 최다 매장을 확보하고 있는 대형 유통업체인 훼미리마트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함으로써, 기존 게이머들의 로열티 확보와 신규 게이머들의 인지도 확보에 보다 탄력을 받게 됐다.
YNK코리아 게임사업본부 김미정 대리는 “데이마케팅을 활용하여 양사간의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 “게임 유저들의 만족감이 큰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