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현철 성형 고백 “코에 왜 주사?”…큰 얼굴 작아 보이게 하는 ‘코’ 성형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31 02:34:05

기사프린트

   
▲ 김현철이 코 성형 사실을 고백,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현철 성형 고백으로 김현철이 왜 성형을 했는지 정확한 이유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지만 일각에선 큰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성형을 한 것 아니냐는 관측을 조심스럽게 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개그맨 김현철이 성형 사실을 전격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현철은 최근 진행된 KBS2TV ‘해피투게더 시즌3’ 녹화에서 “형 코 (성형) 했죠?”라는 남희석의 돌발질문에 최초 부인했지만, “콧대가 진짜로 높아진 거 같다”는 계속된 추궁에 “코에 살짝 주사를 넣었다”고 성형 사실을 고백했다. 남희석의 귀신보다 더 정확한 눈썰미에 김현철이 그만 덜미를 잡힌 것.

어눌한 말투 등 독창적인 개그로 96년 데뷔이후 대중들로부터 변함없이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개그맨 김현철이 왜 이 시점에서 성형을 하게 됐을까.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그의 외모를 토대로 유추는 가능하다.

관련 전문의들은 얼굴형이 넓은 사람들의 경우, 보통 턱 수술에 대해 고민하는 경우가 많지만 턱 수술보다 간편하게 얼굴형을 변신시켜주는 방법이 바로 코 성형이라고 조언한다.

코를 높이면 얼굴에 입체감이 생겨 전체적으로 얼굴형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전문의들은 “비교적 넓은 볼을 가진 이들에게 좁은 콧대는 상대적으로 볼을 더 넓어 보이게 할 수 있다”면서 “만약 넓은 얼굴형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입체적인 넓은 콧대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다”고 말했다.

코가 전체 얼굴에서 어떤 역할을 하느냐에 따라 갸름한 얼굴은 물론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는 인물로 변신이 가능하기 때문.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김현철이 코를 성형한 이유는 현재로선 정확히 알 수 없다. 하지만 더 멋져 보이고, 대중과 팬 앞에서 더 괜찮아 보이기 위함이 아닐까.  

김현철의 성형 시술 고백은 오는 3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김현철 성형 고백. 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