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식신 정준하 등이 찾는 나구야 강남지역 맛집으로 ‘유명세’

이은정 기자 기자  2011.03.30 16:33:1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연예인 대표 미식가로 잘 알려진 개그맨 정준하가 즐겨 찾는 부산 바다장어(아나고) 전문점 나구야가 봄철 보양식으로 웰빙족은 물론,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그 비결은 바로 바닷장어의 맛과 그 효능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환절기에는 급격한 기온 차이로 면역력이 약해질 수가 있다. 따라서 환절기 건강을 위해 각종 보양식을 챙겨 먹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특히 개그맨 정준하뿐만 아니라 적지 않은 유명 연예인들이 나구야를 즐겨 찾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자연산 바다장어는 일반 장어와 비교해 맛과 영양 면에서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건강을 챙기는 미식가라면 자연산 바닷장어는 ‘없어서 못 먹는’ 특식인 셈이다.

나구야 김효식 사장은 “나구야는 부산 직송 바다장어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 면에서 단연 으뜸”이라면서 “봄철 보양식으로 바다장어를 맛보기 위해 요즘 부쩍 손님이 늘었다”고 말했다.

이 가게를 즐겨 찾는 단골 고객은 대부분 나구야의 가격과 맛, 그리고 효능에 반한 경우가 많다. 직장인 김형종 씨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이 가게에 오는 편인데, 강남에서 먹는 바다장어 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일품이어서 자주 찾는다”고 말했다.

한편, 나구야는 바다장어뿐만 아니라 해운대 대구탕으로도 유명한 집이다. 얼큰한 국물과 속이 꽉 찬 대구가 인상적인 해운대 대구탕은 이 가게의 바다장어 못지않게 ‘인기 메뉴’로 정평이 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