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르노삼성, 소셜 미디어 서비스 오픈

SM7후속모델 티저사이트 오픈…“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감동 실현”

이용석 기자 기자  2011.03.30 15:10:0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대표 장 마리 위르띠제)은 오는 31일부터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하고 SM7 후속모델 티저사이트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개설한 르노삼성은 향후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계획이다.
SNS(Social Network Service) 관리팀을 별도로 구성한 르노삼성은 이번 소셜 미디어 채널 개설로, 급변하는 트랜드에 발 맞춘 고객 서비스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개설하는 주요 채널은 공식 기업 블로그(blog.renaultsamsungM.com)와 고객센터 엔젤센터 블로그(angelblog.renaultsamsungM.com), 트위터(@DiscoverRSM),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 유튜브(Youtube/renaultsamsungM) 등 총 5개 채널이다.

이와 더불어 르노삼성은 하반기 선보일 ‘SM7 후속모델’ 티저사이트(www.allNewSM7.com)를 오픈, 다양한 정보 제공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이번 티저사이트와 채널 오픈으로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향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지털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오는 31일 진행되는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 공식행사를 페이스북(facebook/renaultsamsungM)과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