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외환카드,새봄맞이 롯데월드 이벤트 진행

임혜현 기자 기자  2011.03.30 08:56: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외환은행은 완연한 봄향기가 물씬 풍기는 4월, 가족과 함께하는 봄 나들이 행사인 '롯데월드 -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다음달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 만원의 써프라이즈'는 완연한 봄 기운이 충만한 4월을 맞이하여, 가족과함께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롯데월드(서울 잠실 소재) 자유이용권 이용시 본인회원은 1만원(정상가 3만8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동반 3인까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연간회원권 구매시에도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는 외환카드 전 고객(체크카드 포함)을 대상으로 4월말까지 진행되며, 외환카드 회원은 전월 사용실적에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중 1일 1회에 한하여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외환은행은 3월에 이어 4월에도 외환카드와 함께 즐기는 '만원의 써프라이즈-문화공연' 행사를 진행한다. '내이름은 김삼순(상명아트홀)', '옥탑방 고양이(SM틴틴홀)'과 '오 브라더스(오브라더스 전용관)'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1만원(최대 10매 구매가능)에 관람할 수 있다(자세한 할인 공연 내역 등은 1588-3200으로 문의 가능).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족 나들이 이벤트로 마련했다"고 말하고 "'롯데월드 – 만원의 써프라이즈 행사'와 함께 '만원의 써프라이즈-문화공연' 등 알뜰한 1만원의 행복과 함께 완연한 봄의 색깔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