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룩 옵티컬, 오픈 당일매출 '1억원 달성'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3.29 16:52: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아이웨어 유통 1위 ㈜룩 옵틱스(대표: 허명효)가 지난 25일 신촌 1호점을 필두로 개장한 프랜차이즈 안경점 '룩 옵티컬'이 오픈 당일만에 매출 1억을 달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지난 25일 프랜차이즈 안경점 '룩 옵티컬'이 신촌에 오픈했다.
'룩 옵티컬'은 명품 선글라스 '펜디'를 부동의 판매 1위로 끌어 올림으로써 아이웨어 유통업계의 마이더스 손 이라 불리우는 ㈜룩 옵틱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대형 프랜차인즈 안경점이다.

젊은 층을 타킷으로 삼는 '룩 옵티컬'은 1만가지의 안경테가 있는 200평 규모의 샵으로 마치 뉴욕 맨하탄 메인 쇼핑 스트릿에 있을 것만 같은 러스티한 외벽의 빈티지 바가 컨셉이다.

매장안은 안경점이기 보다 마치 H&M, 유니클로 같은 패션매장을 연상케할 정도로 스타일리쉬한 매장 컨셉과 디스플레이로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업계 최초로 2pm, 티아라 스타급 모델을 기용하는 한편 올 5월부터는 공중파 방송 광고도 계획 중이라 향후 더욱 활발한 마케팅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허명효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안경 및 패션 업계 관계자와 함께 테잎 컷팅식을 시작으로 일반인들에게 매장을 오픈했으며, 오픈 당일에만 1억원이라는 이례적인 매출액을 달성, 다시 한번 룩 옵틱스의 저력을 과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