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성마이맥, 언어영역 스타강사 이벤트 오픈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29 11:11:5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디지털대성(대표이사 최진영)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에서 언어영역 스타강사 4인(김동욱, 함재홍, 박광일, 최진헌)의 개념, 심화 추천 강좌만을 모은 언어 만점 프로젝트, ‘슈퍼스타T’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2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강좌를 구매하는 모든 학생에게는10% 수강 할인권을, 강좌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넷북, PMP 등 경품을 제공한다.

‘언어 슈퍼스타 T’는 대성마이맥 언어영역 대표 강사들의 핵심 강좌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점차 난이도가 높아지고 있는 수능 언어영역 대비 맞춤형 강좌들로 구성돼 있다. 김동욱 강사는 “2009년 이후 수능과 학력평가에서 언어영역의 지문이 어려워지는 추세”라며 “지문의 길이는 짧아지지만 전문적이고 까다로운 내용을 다루기 때문에, 지문과 문제 각각의 독해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집대성해 놓은 만큼,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전 필수 강좌로 손색이 없다. 또한 수능언어 모든 범위의 추천강의를 난이도에 따라 개념과 심화로 나눠 강좌 선택의 편리함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한편, ‘언어 슈퍼스타T’에 참여하는 김동욱, 함재홍, 박광일 최진헌 강사 4인은 모두 매년 높은 강의평가로 주목받고 있는 언어영역 대표 강사진이다. 김동욱 강사는 대성마이맥 수강생 1위 강사로, 함재홍 강사는 수능∙평가원 출제위원 출신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강남대성 강의 평가 1위 박광일 강사, 출제원리 강좌로 유명한 최진헌 강사 역시 핵심을 파고드는 수능 최적의 수업으로 학생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