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www.senite.co.kr)는 지난 11일 브랜드 홍보 대사인 '세니떼엔느' 2기 발대식을 서초동 코리아나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감성 코스메틱 '세니떼'(www.senite.co.kr)는 지난 11일 브랜드 홍보 대사인 '세니떼엔느' 2기 발대식을 서초동 코리아나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
서류심사와 블로그 품평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20명이 세니떼엔느 2기로 임명됐으며, 브랜드 및 제품 교육을 비롯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세니떼엔느 2기는 오는 6월까지 4개월 동안 신제품 품평과 설문조사, 온/오프라인 홍보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천안 연구소와 공장견학, 화장박물관 및 미술관 스페이스씨 초대, 에스테틱 세레니끄 피부관리 무료체험 등 기업문화 체험을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4개월 간의 활동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제공하고, 우수한 활동을 펼친 최우수 엔느는 별도로 시상한다.
김미희 세니떼 브랜드 매니저는 "까다로운 심사 끝에 적극적인 성향을 가진 20~30대 여성 20명을 세니떼엔느 2기로 선발했다"며 "세니떼와 코리아나의 문화를 직접 체험해보면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니떼의 인지도를 높이고 실무경험을 쌓게 해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