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제로투세븐(대표이사 김정민)의 유아전용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안심 선케어 '데일리 페이스 선 SPF25'과 '베이비 선로션 SPF35' 등 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제로투세븐(대표이사 김정민)의 유아전용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안심 선케어 '데일리 페이스 선 SPF25'과 '베이비 선로션 SPF35' 등 선제품 2종을 출시한다. |
선제품에 사용된 'Non-Chemical 자외선차단필터'는 피부 표면에 천연 반사막을 만들어 자외선을 반사, 산란시키는 물리적 차단제로, Chemical 차단필터(화학적 차단제)에 비해 피부자극이 훨씬 적고 순해 아기피부를 위한 선제품에 적합하다.
특히 '데일리 페이스 선'은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오일이 함유돼 피부층이 얇은 아기 얼굴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 주고, '베이비 선로션'은 항염증 특허성분인 동백추출물, 겨우살이추출물 및 녹두, 상백피를 함유해 가벼운 화상이나 자외선으로 자극 받고 붉어진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데 효과적이다.
선제품 2종은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 할인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데일리 페이스 선 (SPF25 PA++, 60g), 베이비 선로션(SPF35 PA+++, 80g) 각각 1만7000원, 1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