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종합] 김민지 졸업사진 ‘충격적’…“청순미는 없었네” 사진 공개 진짜 이유는?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28 21:23:06

기사프린트

   
▲ 김민지의 졸업사진이 화제다.
[프라임경제] 탤런트 김민지의 충격적인 졸업사진이 온라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김민지의 졸업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돼 누리꾼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는 것이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BS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인 김민지의 초·중·고교 졸업사진이 잇따라 게재,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졸업사진 속 김민지는 ‘SM오디션 1등’의 경력을 자랑하는 현재의 외모와 다소 차이가 있어 보인다.

초등학교 사진에서는 검은 피부에 안경을 쓰고 있고, 중학교 사진에서는 긴 생머리의 다소곳한 이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고등학교 졸업사진은 머리를 잔뜩 부풀린 스타일로 일명 ‘노는 언니’ 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때문에 고등학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졸업사진의 3단진화”, “고등학교때부터 예뻐졌군”, “평소 티브이에서 보던 이미지와는 너무 달라 놀랐다” “고등학교때 좀 놀았나보다” “청순한 이미지는 어디서 찾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민지의 이 같은 사진이 온라인에 게재된 이유에 대해 다양한 관측이 제기되고 있지만 이른바 ‘김민지 흠집내기’가 아니냐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고 있다.

김민지의 과거 모습을 알고 있는 지인들이 시쳇말로 ‘잘나가는’ 김민지에 대해 부정적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의도적으로 사진을 올린 것이라는 것이다.

한 관계자는 “잘 나가는 연예인에 대한 ‘흠집내기’는 어느 연예인에서나 볼 수 있는 풍경이기 때문에 그러려니 해야 하는 현실”이라고 씁쓸해 했다.

한편 김민지는 지난 2007년 ‘17차’ CF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2008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에 출연한 바 있다.

김민지는 올해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11학번으로 입학했다.

사진=프라임경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