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샤니, 베이킹 전문 ‘브레드몰’ 리뉴얼 오픈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28 18:01: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샤니(대표 조상호)가 베이킹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브레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샤니가 베이킹 전문 쇼핑몰 '브레드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브레드몰은 샤니가 지난 2009년 유명 카페나 중소 커피전문점을 대상으로 베이커리 관련 다양한 식재료, 냉동디저트, 도구 등을 판매하기 위해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샤니에 따르면 홈 베이킹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가정에서도 손쉽게 빵, 케이크, 쿠키 등을 만들 수 있도록 기업 고객 중심에서 개인 고객 중심으로 제품 구성을 확대해 브레드몰을 재오픈했다.

브레드몰에서는 휴명생지, 제빵도구 등 베이킹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밀가루와 각종 재료를 반죽해 냉동시킨 휴명생지는 잘라서 오븐에 굽기만하면 페스트리, 식빵 등을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베이킹과 관련된 다양한 레시피를 제공한다는 점도 브레드몰만의 특징이다. 조리가 간단한 쿠키에서부터 베이커리 전문점에서나 맛볼 수 있는 빵에 이르기까지 초보자들도 손쉽게 베이킹에 도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샤니 마케팅 2팀 김종식 팀장은 “브레드몰은 40년 간 쌓아온 샤니의 노하우를 모아 만든 베이킹 전문 쇼핑몰”이라며 “샤니의 맛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베이킹 관련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소비자들의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