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농심(대표이사 辛東原)은 뜨거운 물을 부어 저어 주는 것만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수프 ‘VONO’를 6일부터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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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O’는 일본 아지노모도주식회사가 해외에서 전개하는 개별 포장 수프의 글로벌 브랜드로 2003년 11월 중국에서 최초 판매된 이래, 태국, 브라질, 말레이시아, 대만 등 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한국은 6번째다. 일본에서는 1973년부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VONO’는 콘스프, 포르치니버섯스프, 펌킨스프 등 3종류로, 1카톤에 1인분씩의 소포장이 3봉 들어 있다.
‘콘 스프’는 가장 맛있는 시기에 수확한 스위트콘을 사용해 만들며, 바삭바삭한 크루통(식빵조각)을 넣어 더욱 맛있고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
‘포르치니버섯 스프’는 깊고 그윽한 향기 때문에 이탈리아 요리에 애용되는 포르치니 버섯 등 4종의 신선하고 맛있는 버섯을 사용해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펌킨 스프’는 서서히 숙성시켜 수확한 완숙호박의 달콤함과 우유의 깊고 진한 맛이 살아있다.
머그컵에 마시는 수프 ‘VONO’ 의 핵심타겟은 시간이 없어서 만족할 만한 식사를 할 수 없는 대도시의 직장여성이다.
농심은 “아침이 길어지는 아침 한 잔, VONO” 라는 컨셉으로, 광고를 진행하는 한편 서울시내의 주요 지하철 출입구, 번화가, 대학가 등에서 핵심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집중적인 시식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가격 콘 스프: 19.1g X 3개입, 2,400원~2,700원, 포르치니버섯 스프: 14.0g X 3개입, 2,400원~2,700원 ,펌킨 스프: 19.1g X 3개입, 2,400원~2,7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