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수근 ‘술집(SoolZIP)’, 제11회 부산창업박람회 참가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28 15:15: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개그맨 이수근이 운영하는 ‘술집(SoolZIP)’이 오는 21일 부산벡스코에서 개최될 제11회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하기로 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개그맨 이수근이 운영하는 ‘술집(SoolZIP)’이 제11회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이수근의 ‘술집(SoolZIP)’이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오는 4월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역대 최대 규모인 130여개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창업아이템과 관련 산업이 전시돼 창업에 관련한 종합적인 정보제공과 컨설팅을 진행한다.

따라서 업종과 창업 트렌드 파악, 경험부족 등으로 인한 이유로 창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창업해법을 찾는 것은 물론 창업기회로 활용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소위 말하는 스타마케팅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술집(SoolZIP)’은 스타마케팅을 통해 대중매체와 트렌드 흐름에 민감한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톡톡 튀는 인테리어와 메뉴구성을 기본 콘셉트로 정해 함께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최근 식사와 음주를 함께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술집(SoolZIP)’의 메뉴구성은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한다.

‘술집(SoolZIP)’의 메뉴는 다른 곳에선 찾아보기 힘든 떡볶이에 낙지를 다소곳이 얹은 낙지한마리떡볶이, 소시지에 매운 오징어를 얹은 불오징어모듬소세지 등 표준화된 일반 단품 메뉴와는 달리 각각의 포인트와 개성을 추가해 맛은 물론이고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술집(SoolZIP)만의 특징인 영업공간 활용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다목적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공간에 들어가는 점포비용과 인테리어 비용을 최소화해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은 창업자들에게 이수근 술집(SoolZIP) 창업을 더욱 부추긴다.
 
이러한 장점들로 인해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성공창업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더불어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예비창업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수근의 ‘술집(SoolZIP)’은 부산창업박람회 참가와 함께 오는 4월1일 오후 5시 종로 점에서 창업자들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 이수근이라는 브랜드 파워와 알찬 사업설명회 내용으로 많은 창업자들의 참가가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