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네오위즈모바일, 스마트폰 전용 게임 출시

오는 4월초 ‘버블스마일’ 예정, 본격 시장공략 나서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3.28 14:46:03

기사프린트

   
네오위즈모바일의 첫 스마트폰 전용 게임 ‘버블스마일’ 포스터 이미지.
[프라임경제] 네오위즈모바일이 사명변경 후 첫 스마트폰 전용 게임을 출시,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네오위즈모바일(공동대표 김동규, 이기원)은 자사가 개발한 돌리면 즐거운 전략형 퍼즐게임 ‘버블스마일’을 오는 4월초 국내 및 미국 앱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버블스마일’은 바닷속 방울을 삼각형 형태로 회전시켜 터트리는 독특한 조작 방식의 퍼즐게임이다. 이를 통해 ‘버블스마일’을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은 방울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무제한의 콤보를 노릴 수 있어 기존 퍼즐게임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경험하게 된다.

또, 게이머가 획득한 점수를 페이스북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랭킹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네오위즈모바일은 ‘버블스마일’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게임을 선보이며 국내외 오픈 마켓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