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분석] 서인국 성형 논란 도대체 왜 자꾸? 인기스타라면 통과의례처럼 겪는 것일 뿐!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3.26 16:42:56

기사프린트

   
▲ 서인국의 성형 논란으로 시끄럽다. 서인국의 성형 논란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에도 서인국의 성형 논란은 제기됐다. 서인국의 성형 논란은 말 그대로 인기스타로서 겪는 통과의례다.
[프라임경제] 서인국 성형 논란이 제기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서인국 성형 논란이 제기된 것은 지난 24일 서인국의 새 음반 재킷사진이 공개됐기 때문인데, 사진 속 서인국의 모습은 과거 활동 모습과 180도 다른 이미지라는 게 성형 논란을 제기한 누리꾼들의 주장이다.

서인국 성형 의혹을 제기한 누리꾼들의 의견에 따르면, 새 음반 재킷 사진 속 서인국은 콧날과 턱선이 과거와 다르게 솟아오르고 갸름해졌다면서 전체적으로 성형을 받은 것 아니냐는 주장이다. 과거 사진 속 서인국은 동글하고 귀여운 이미지였기 때문.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화장과 사진보정 작업을 거쳤기 때문”이라며 “성형 주장은 전혀 근거가 없다”고 일축했다.

서인국을 향한 ‘성형논란’은 이번에도 변함 없었다. 긴 휴식을 마친 서인국은 오는 31일 활동을 본격화한다.

가만히 보면 공통점이 있다. 휴식기를 거친 후 예뻐진 연예인들에게 성형의혹은 늘 따라 붙는다는 것이고, 서인국도 피해갈 수 없다는 것이다.

지난해에도 서인국은 성형의혹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했다. 성형의혹이 제기될 정도로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기 때문이었다.

'슈퍼스타 K' 우승자로 첫 미니음반을 발표한 당시, 인터넷에 공개된 몇 장의 사진에는 ‘확 달라진’ 모습 때문에 서인국은 '성형' 의혹을 받았다. 그리고 똑같은 성형 의혹이 1년 만에 되풀이되고 있다.

서인국은 2009년 10월 음악채널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에서 우승한 후 운동 및 식단 조절을 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리고 곧바로 성형의혹을 받았다.

올해도 그는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올인했다. 그러자마자 성형 의혹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연예계 한 관계자는 “인기스타라면 통과의례처럼 겪는 가장 기본적인 사항이 바로 성형 논란”이라면서 “서인국의 향후 활동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는 증거가 아니겠느냐”고 반문했다.

사진 = 서인국 성형 논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