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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랑메르, 시크릿 NPC 제작과정 공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25 16:3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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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25일 대국민 낚시프로젝트 ‘그랑메르’의 홍보모델 ‘시크릿’ 캐릭터 제작과정을 공개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작과정에서는 모델링 제작과정과, 댄스 모션 표현과정 그리고 게임 내 적용과정 등을 엿볼 수 있다.

NPC 제작과정에서 시크릿 멤버들의 특징 표현과 시크릿의 대표곡 ‘샤이보이’의 댄스 동작 등을 참고해 파이팅 성공 시 환호 모션에 나타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며, 유저들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유저들이 평소에 불편사항으로 지적했던 내용들을 수정 보완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기존의 납품되지 않은 물고기가 버려져 보상받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앞으로는 펄과 경험치 70% 수준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보트의 무게 게이지가 초과해도 보트에 물고기를 실을 수 있도록 하되 보트의 최고속도를 9km/h로 제한했다. 보트의 상점 되팔기 가격 또한 10%에서 50%로 상향 조정했다. 또, 맵 별로 낚시를 할 수 있는 레벨 제한을 둬 레벨이 맞지 않을 경우 입장은 가능해도 낚시를 할 수 없다. 아틀란드와 동해맵은 1레벨 이상으로 모든 유저가 낚시할 수 있으며, 토로스는 6레벨 이상, 북극해는 15레벨 이상 입장이 가능하고 30레벨 이상 유저만, 아도니스는 20레벨 이상 유저만 낚시를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신규 프리미엄 아이템 맛보기 체험을 오는 4월7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사전 공개하고 미리 사용해볼 수 있도록 일정 기간을 정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시크릿’과 함께하는 대국민 낚시 프로젝트 ‘그랑메르’ 업데이트 및 시크릿 캐릭터 제작 과정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m.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