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청소년캠프협회, ‘2010 JUMP-CAMP 만들기’ 선언식

박광선 기자 기자  2006.11.02 16:42: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국청소년캠프협회(www.icamp.or.kr 회장 한상모)’는 7일 ‘2010 JUMP-CAMP 만들기’ 주제로 ‘대한민국 캠프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2010 점프캠프만들기’의 JUMP(Junior-청소년, Upgrade-개선된 Mentoring-인재육성, Program-계획)는 청소년들에게 획일화된 교실안 교육에서 탈피해 자연에서 심신을 연마해 건전하고 유익한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급하자는 취지다. 

이번 세미나는 청소년 캠프 대표자 선언문을 채택 발표하고 ▲청소년을 위한 건강한 사회환경조성 ▲청소년 눈높이에 맞춘 효과적인 청소년 캠프 프로그램 마련 ▲ 저소득층 청소년캠프의 실질적인 지원 확대 등을 골자로하는 청소년 캠프 대표자 선언문 초안을 마련, 토론을 거친 뒤 당일 채택할 예정이다. 

이희선 홍보이사는 “본 행사는 청소년 캠프 분야의 대표자들의 역량을 보여주고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함과 동시에 청소년 캠프 대표자와 청소년 캠프 활동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촉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며 “이 자리를 계기로 청소년 캠프관련 업계의 시스템을 마련하는 자리”라고 설명했다.

 ‘한국청소년캠프협회’측은 개그계의 재담꾼 송은이씨를 이번 캠페인의 초대 홍보대사로 임명해 위촉장을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