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치킨매니아와 야구장 가자

추첨 통해 야구 홈경기 티켓 제공

이호 객원기자 기자  2011.03.24 11:39:3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유러피안 치킨 ‘치킨매니아’(www.cknia.com)가 야구 마니아를 위한 목동과 잠실 야구장 경기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치킨매니아 블로그(http://cknia.tistory.com/)에 방문해 덧글이나 트위터 DM으로 자신이 야구장에 가야 하는 이유와 관람을 원하는 팀과 경기 일정을 적으면 된다. 비공개로 개인 연락처와 함께 적어야 된다.

기간은 4월 5일부터 5월 15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야구경기 전주 금요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이벤트 상품은 목동구장은 일반석 15장이며, 잠실구장은 프리미엄석 4장, 테이블석 5장, 일반석 5장 등이다. 잠실구장만의 추가 이벤트로 치어리더와 사진 촬영도 가능해 멋진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치킨마니아는 인테리어와 맛에서 동종 치킨 업종에 비해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급스러운 그린계열 인테리어는 유럽풍 레스토랑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벽돌을 아치형으로 쌓아올려 멋을 낸 벽과 꽃무늬가 수놓아진 편안한 패브릭 소파는 마치 패밀리 레스토랑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카페형 치킨호프라는 콘셉트로 치킨호프의 주 고객인 남성층은 물론 젊은 여성이나 가족고객 수요까지 끌어들이고 있다.

메뉴는 대중적이며 고객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는 후라이드 치킨류와 웰빙 고객들이 선호하는 오븐구이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로 인해 단골 고객 창출이 용이해 가맹점 입장에서는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이 가능하다.

신선한 유통 시스템으로 신선도도 최상을 유지한다. Haccp 기준의 축산물 가공공장에서 최고의 자동화 생산시스템을 통해 생산, 배송이 이뤄진다. 이같은 유통단계 축소로 인해 가맹점에 고품질 신선육을 안전하게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