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바돔, 스크래치 긁으면 돈이 펑펑

가정의 달 맞아 5월말까지…HACCP 인증 묵은지 등 인기

이호 객원기자 기자  2011.03.24 10:50:2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특허받은 등뼈찜과 HACCP 인증 묵은지로 유명한 이바돔(www.ebadom.com)이 가정의 달을 맞아 100% 당첨 가족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바돔에서 식사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가 제공된다. 스크래치를 긁으면 1등 이만원 이용권부터 5등 천원권까지 다양하다. 6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1팀당 1매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행사 매장은 직영점을 포함해 전국 115개 매장 중 수도권과 경상도권 일부 매장을 제외한 106개 매장에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 여부는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바돔은 최근 감자탕 업계 최초로 생산공장에 바이오존을 설치, 3차원 공간살균으로 무균공정시스템 구축해 예비창업자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로부터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이바돔이 생산공장에 설치한 바이오존은 0.001마이크론(1마이크론:1mm의 1/1000)의 바이러스까지 살균이 가능한 공기살균기이다. 플라즈마 분사 방식에 의한 소독으로 생산공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생물을 99% 이상 제거해 균을 억제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바돔의 묵은지도 우리나라 대표 웰빙 음식으로 평가받으면서 미식가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배추부터 고추, 마늘, 소금, 생강 등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만든다. 2006년부터 해남 화원농협과 MOU(양해각서) 계약을 통해 전통 남도방식으로 생산되는 국내산 안심 묵은지다. 해남군수와 전남도지사가 인증한 묵은지 인증서가 발급될 정도로 품질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땅끝 해남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겨울배추와 소금, 생강, 마늘 등 100% 국내산 재료와 양념을 사용해 위생적인 처리 과정으로 만들어 진다. 여기에 최저 1~3년을 숙성시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남도의 맛’을 느끼게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