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금강제화, 20% 봄 정기세일 실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23 14:34: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금강제화가 오는 4월3일까지 12일간 20%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금강제화는 오는 4월3일까지 12일간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봄 정기세일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금강핸드백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남녀 정장구두는 물론 캐주얼화, 등산화, 골프화 등 제화 및 핸드백, 의류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이태리 핸드백 브랜드 브루노말리와 유럽 최고의 세일링 아웃도어 헬리한세도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정기세일을 통해 올 봄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의 플랫슈즈와 토오픈 슈즈, 웨지힐 슈즈를 실속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봄 나들이에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캐주얼화나 남성들을 위한 브라운 정장화, 아이들을 위한 캐릭터 아동화, 골프웨어, 등산웨어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새롭게 출시된 봄 신상품을 실속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하나의 상품권으로 30여가지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금강제화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위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면서 “자녀들의 입학이나 직장 새내기들의 첫 출근 선물, 곧 다가올 가정의 달 부모님의 선물로 구두, 핸드백은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