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성경앱 ‘홀리바이블’ 23일 오늘만 반값

KT, 중소개발사 프로모션 지원…경품도 제공

나원재 기자 기자  2011.03.23 14:10: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회장 이석채)가 매주 수요일마다 우수 중소개발사의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23일 아이폰과 아이패드용 종교 애플리케이션인 ‘홀리바이블’을 50% 할인하고, 구매고객 100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한다.
 
   
KT 고객들이 아이패드를 이용해 ‘홀리바이블’ 앱에 있는 성경을 읽고 있다.
‘홀리바이블’은 성경 검색 사이트 1위인 ‘홀리넷(www.holybible.or.kr)’의 오탈자 없는 콘텐츠와 노하우를 옮긴 성경 앱으로 성경(한글, 영문) 및 성경사전, 찬송가(텍스트, 오디오 음원 포함)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안드로이드 앱도 올레마켓에서 판매하고 있다.
 
KT에 따르면 3월 23일 하루 동안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고객들은 누구나 ‘홀리바이블’ 앱을 13.99달러로 50%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최근 다양한 종교앱들이 개발되면서 앱스토어 판매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데, 천주교 성경 앱인 ‘가톨릭성경’과 불교 경전 앱인 ‘반야심경’, ‘천수경’ 등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KT는 ‘홀리바이블’을 아이패드에서 사용한 후기를 블로그, 페이스북, 카페 등에 올린 후, 후기글이 올려진 URL주소를 한국엔넷 홈페이지(www.nnet.or.kr), 블로그(koreannet.tistory.com)나 트위터(@nnet1)로 보낸 사용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8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키보드 내장 아이패드 케이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KT는 중소개발사들에게 마케팅과 홍보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에게는 우수한 유료앱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해 태블릿 단말의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태블릿 동반성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이 프로모션 4주차로, 지난 프로모션 때 할인판매 되었던 PC원격제어앱 ‘CrazyRemote’와 사전앱 ‘엣센스사전’이 3,000건의 구매를 기록하고, ‘맹꽁이서당’ 앱의 경우 1권~5권이 아이패드 인기 앱 순위 1위에서 5위를 나란히 차지하는 기록을 세우는 등 매주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올레모바일 블로그(mobileblog.olleh.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