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빙그레, 최상급 차(茶)로 만든 ‘아카페라 티’ 출시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22 13:56:0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빙그레가 프리미엄 차음료 ‘아카페라 티(a cafe la Tea)’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빙그레의 프리미엄 커피음료 브랜드 ‘아카페라’가 선보이는 ‘아카페라 티’는 최상급 차만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맛과 깊은 향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로열밀크티’와 ‘녹차라떼’ 2종이다.
 
   
빙그레가 출시한 '아카페라 티' 2종.
‘아카페라 티 로열밀크티’는 신선한 원유에 세계 3대 홍차인 우바 홍차를 사용해 영국 황실에서 마시던 부드럽고 은은한 향의 로열밀크티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아카페라 티 녹차라떼’는 해남 지역의 차광재배 녹차 여린잎만을 넣어 달콤쌉싸름한 녹차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제품이다.

신제품 2종 역시 기존 아카페라 제품과 같이 Asepsys(무균시스템)을 적용한 PET 용기를 사용해 더욱 신선하게 차음료의 풍미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지난 2008년 처음 선보인 프리미엄 커피 ‘아카페라’는 이태리어로 ‘커피와 함께’라는 뜻으로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해 향이 풍부하고 감칠맛이 뛰어나다. 또 ‘프렌치 로스팅’과 ‘EXTRA-Gold Blend’를 통해 잡미를 최소화하고 커피의 깊은 맛을 강조해 커피마니아들 사이에서 호평 받아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아카페라 라인은 아카페라 5종(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메이플오렌지, 티&카페)과 아카페라 티 2종(로열밀크티, 녹차라떼) 등 총 7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