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드라이피니시d '디 트레일러' 이벤트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22 10:49: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하이트맥주(www.thehite.com/ 대표 이장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강남역과 홍대 일대에서 17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신개념 시음행사인 디 트레일러(d trailer)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트맥주(www.thehite.com/ 대표 이장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강남역과 홍대 일대에서 17일을 시작으로 총 6주간 신개념 시음행사인 디 트레일러(d trail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 트레일러는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한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려 클럽 분위기로 제작된 복합 시음 공간으로 소비자들은 브랜드 컨셉에 맞춘 공간에서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피니시d를 마시게 된다. 

맥주 시음 이외에도 드라이피니시d의 느낌을 살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플리커에 올리거나 MMS를 전송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드라이피니시d의 브랜드 홈페이지(www.dry-finish.com)에 업로드 되며, 디 트레일러 안의 모습은 트레일러 밖 LED TV로 실시간 중계된다. 추가 이벤트로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들에게는 강남과 홍대 일대의 클럽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강남, 홍대, 대학로, 건대, 신촌 등 서울 시내 중심 상권에서 아이패드를 이용한 '드라이피니시d 복불복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게임은 아이패드 화면의 '스핀' 버튼을 터치해 3개의 이미지를 맞추는 방식이다.

화면 속의 드라이피니시d의 광고모델, 로고 그리고 병 이미지를 일치시키면 결과에 따라 마스크팩, 미스트, 립밥과 핸드크림 세트 중 한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