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다씨엔씨, 패션 잡화 브랜드 Movito 런칭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3.22 10:02:59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다다씨엔씨(http://www.e-dada.com 대표 박부일)가 패션 잡화 브랜드 Movito (모비토 www.movito.co.kr)를 런칭하며 여성 타깃의 패션 모자 Movito Cap (모비토 캡)을 출시했다.
   
 

‘Awaken Your Passion’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하는 ‘Movito’는 새로운 형태와 감각을 창조하는 패션의 ‘Mode’와 승리의 ‘Victory’의 합성어로 자신의 열정에 솔직하며 주체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을 타깃으로 스타일리시(Stylish)하고 유니크(Unique) 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비토 패션 모자는 1960~70년대 뮤직을 모티브로 삼아 유니크한 디자인을 깔끔한 자수와 프린트로 표현했으며 강렬한 원색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빈티지 칼러로 기존의 로고 중심의 천편일률적인 모자들의 정형성을 탈피했다.

특히, 모비토 모자는 뮤직의 다이나믹한 감성을 감각적인 그라피티와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해 야구모자, 빈티지 워싱, 트러커 모자에 담았으며 총 32 스타일을 이번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모비토 모자는 우리나라 여자 두상에 맞는 모자 실루엣 라인과 각도를 개발해 모자 착용 시 얼굴이 갸름하게 보일 수 있게 했으며 모자 앞부분에 느껴지는 압박감을 최소화하여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모비토 브랜드 사업부 손주연 차장은 “모자야말로 쓰는 사람의 독특한 감성을 표현해 주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 중 하나”라며 “모비토는 매 시즌 뮤직 감성을 담은 새로운 모자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