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필립스전자, 콤팩트형 음파전동칫솔 ‘이지클린’ 출시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22 09:52: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의 음파 전동칫솔 브랜드인 필립스 소닉케어가 콤팩트한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음파전동칫솔 ‘이지클린(Easy Clean) HX 6511’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필립스 소닉케어 이지클린(Easy Clean)은 합리적인 소비와 심플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차별화한 제품이다. 이로써 필립스 소닉케어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기능과 가격대의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필립스 소닉케어 이지클린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핵심 기능만을 담아 가볍고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특허받은 음파기술로 발생하는 수만 개의 공기방울이 칫솔모가 닿지 않는 구석까지 자극 없이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하고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작동 버튼을 하나로 최소화하는 등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필립스는 이지 클린 HX6511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입 고객 800명에게 선착순으로 4만원 상당의 필립스 헤드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지클린은 전국 유명 백화점,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7만2000원이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김영진 부사장은 “최근 20~30대 젊은 층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치아교정 치료가 증가하며 치아 관리에 대한 젊은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필립스 소닉케어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이지클린’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로써 필립스 소닉케어는 음파전동칫솔 리딩 브랜드로써, 키즈부터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가장 폭 넓은 음파전동칫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