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장어 전문점 나구야, ‘해운대 대구탕’도 효자 메뉴

박유니 기자 기자  2011.03.21 18:43: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부산 바다장어(아나고) 전문점 나구야가 합리적인 가격과 수도권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부산의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나구야가 최근 강남지역의 맛집으로 통하는 것은 부산에서 직접 배송되는 바다장어(아나고)와 각종 해산물 때문이다. 나구야 김효수 사장은 “자연산 바다장어의 맛과 효능은 익히 알려진 대로 최고”라면서 “거기에 특제 소스와 신선도를 자랑하는 각종 해산물과 함께 먹으면 천하일미가 따로 없을 정도”라고 말했다.

또 최근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반인들이 늘면서, 자연산 바다장어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요즘 나구야 매장은 직장인 회식 자리와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을 정도다.

김효수 사장은 “장어는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암 예방은 물론, 시력 보호, 성인병 예방 등에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E가 다량 함유돼 혈액 순환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자연산 바다장어 매장과 비교해, 가격 또한 저렴해 비교적 부담 없이 장어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이곳만의 매력이다.

한편, 나구야는 바다장어뿐만 아니라, 해운대 대구탕을 선보이고 있다. 속이 시원해지는 해운대 대구탕의 맛에 바다장어와 함께 이곳의 ‘효자 메뉴’로 손꼽힌다.

문의_ 02-561-5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