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상하이짬뽕, 개그맨 김병만 팬사인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서…‘달인홍합짬뽕’도 개발

이호 객원기자 기자  2011.03.19 09:19: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짬뽕전문점 상하이짬뽕이 19일까지 열리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서 달인 코너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김병만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시간은 19일 오후 2시부터이며, 30분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장소는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열리는 서울 3호선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다.

‘상하이짬뽕’은 런칭 1년 만에 80개의 가맹점을 오픈시켜 생계형 창업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다. 주메뉴인 짬뽕을 세분화시키고 짜장면과 탕수육 등으로 메뉴를 한정해 전문성을 높였다.

   
 
이곳의 짬뽕요리들은 20여가지 엄선된 식재료를 사용해 불지 않는 쫄깃한 면발과 개운하고 얼큰하며 담백한 맛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자체 개발한 ‘상하이짬뽕’과 ‘달인홍합짬뽕’, ‘특!해물짬뽕’, ‘짬뽕국밥’ 등이 대표 메뉴다.

특히 ‘달인홍합짬뽕’은 상하이짬뽕이 달인 김병만을 CMO(메뉴운영 최고 책임자)로 영입해 탄생시킨 인기 메뉴이다. 달인 김병만이 지방공연이나 외국 여행시 느꼈던 경험과 감각을 메뉴에 접목시켜 직접 제안, 개발됐다.

그릇이 넘치도록 푸짐한 40여개의 국내산 홍합이 해산물과 육수의 황금비율로 어우러진 맛깔스러운 명품 짬뽕이다. 상하이짬뽕은 앞으로도 김병만의 경험과 감각, 맛에 대한 열정을 신메뉴 개발에 적극 접목시켜 이색적인 달인의 메뉴를 창조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