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홍진영 아버지 스캔들…“아버지와 사귄다” 고백에 누리꾼 반응은?

최서준 기자 기자  2011.03.18 17:36:32

기사프린트

   
▲ 홍진영이 아버지와 스캔들을 겪었던 사연을 털어놨다. 홍진영이 아버지와 스캔들로 힘들어했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일단 놀랍다면서도 일각에선 ‘수상하다’는 의견을 제기하고 있다.
[프라임경제] 미모의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아버지와 스캔들로 한때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홍진영이 대학교에 다닐 무렵, “아버지와 사귄다”는 황당하고 어처구니 없는 스캔들을 겪었던 것.

홍진영은 최근 진행된 KBS 1TV ‘상상오락관’에 출연, “대학교에 다닐 때 아버지가 같은 학교 경제학과 교수로 계셨다”면서 “아버지와 사귄다는 괴소문 스캔들로 곤혹을 치렀다”고 황당 사연을 고백했다.

홍진영은 아버지와의 스캔들이 난 까닭에 대해 “출퇴근을 함께 하는 모습을 이상하게 여긴 학생들 때문”이라며 “아버지와 아침저녁으로 동행하는 모습이 주변의 의심을 샀다”고 전했다.

그녀는 특히 “아버지 수업을 수강한 뒤부터는 아버지와 스캔들이 본격화됐다”며 황당 스캔들에 대해 해명했다.

누리꾼들은 일단 “놀랍다”는 반응이다. 아무리 그렇더라도 아버지와 스캔들은 상상을 초월한다는 것이다.

일부 누리꾼들은 그러나 차가운 반응과 함께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홍진영의 미니홈피를 찾아 “띄울려고 이제 저런 스캔들을ㅋㅋㅋㅋㅋㅋㅋㅋ” “어케 아버님이랑 스켄들이 날 수가 있는거지... 참 언플이 무섭네요 ㅎㅎ” 등의 부정적 반응을 피력하고 있다.

사진=홍진영 아버지 스캔들. 홍진영 미니홈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