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성, 프라이빗 콘서트로 고객 감성 마케팅 강화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18 13:30:0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성자동차㈜ (대표: 이건웅, 앤드류 로저 바샴)가 강남구 대치동 마리아 칼라스홀에서 메르세데스-벤츠 S-Class VIP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오페라 드 한성’ 프라이빗 콘서트를 개최했다.
   
 

프라이빗 콘서트는 특별히 오페라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마련된 자리로 지난달 ‘시네 드 한성’에 이어 한성자동차 고객 감성 마케팅 강화에 지표를 제시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마리아 칼라스홀은 클래식 애호가들을 위한 프라이빗 공연홀로 최고의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공연장 이름처럼 성악가의 소리가 잘 전달 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이날 참석 고객들은 일본산 고도부끼 재질의 최고급 좌석에서 소프라노 이지은, 바리톤 김진추의 오페라 하이라이트, 피아니스트 제갈소망과 생생한 교감을 할 수 있으며, 와인과 함께 5코스의 정찬 디너도 즐길 수 있다.

한성자동차의 이건웅 대표는 “자동차가 하나의 문화 트렌드를 주도하는 오늘, 고객들의 니즈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구매를 통해 그에 상응하는 특별한 복합 문화 서비스 케어를 받기 원하기에 더욱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여 고객 감성 마케팅 강화에 주력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