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너지드링크 ‘마크’, 샘플링 행사 진행

김민주 기자 기자  2011.03.18 10:09: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에너지드링크 마크(Mark)는 봄철의 나른함을 깨울 수 있는 에너지 음료 마크의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철의 나른함을 깨우자’라는 슬로건으로 젊은이들이 많이 찾아 운동하며 즐기는 헬스클럽과 볼링장 및 골프연습장 등에서 진행한다.

지난 17일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볼링장 중에 하나인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삐에로스트라이크(pierrotstrike)에서 음료를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에너지음료 마크의 가장 큰 특징인 육체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기존의 음료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음료를 소개하기 위해 진행됐다.

최근 마크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린 ‘스카이오픈 2011’ 행사와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위스키라이브 서울 2011’ 행사 등에도 참여한바 있다.

에너지 음료인 마크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구기자뿐 아니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연카페인이라 불리는 과라나 추출물이 함유된 음료다.

에너지드링크 마크을 공급하는 김선일 대표는 “마크는 일상생활에 지친 육체에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하고 활력과 파워를 공급해 생활의 힘과 활력을 주는 역할을 한다”며, “최근 헬스클럽과 볼링장 및 골프연습장과 같은 에너지를 발산하는 공간에서 에너지음료 ‘마크’을 많이 찾고 있어 이러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