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짱구야 학교가자, 50호점 돌파 기념 ’향기 이벤트’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01 17:55: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옛 교실모습을 재현해 7080의 향수를 자극하는 ‘짱구야 학교가자’가 고유 이미지인 추억의 교실에 ‘자연의 숲내음’을 선사하는 향기이벤트를 갖는다.

   
 한국형 퓨전 선술집 프랜차이즈 ‘짱구야, 학교가자(www.jjang9.co.kr ㈜후인 대표 이휘열)’는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최단기간 50호점 돌파를 기념해 해당 가맹점인 신림동의 녹두점에서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자연의 숲내음’을 선사한다고 1일 밝혔다.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7개월이라는 단기간 내에 50호점 돌파 성과를 거둔 ‘짱구야 학교가자’는 70~80년대 학교를 재현한 복고풍 인테리어와 다양하면서도 저렴한 안주, 곳곳에 숨어있는 펀(fun) 요소들이 고객들의 발길을 잡고 가맹점주들의 마음을 움직여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피톤치드 전문업체인 하이안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수목이 발산하는 천연 항균물질로 알려진 피톤치드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해 술자리에서 옷에 배인 담배냄새, 음식냄새 등을 제거하는 동시에 고향산천에서 맡던 천연의 숲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 숙면을 도와주는 피톤치드 숙면용 우드칩도 무료로 나누어준다.

 회사측은 이번 이벤트의 배경으로 “피톤치드만의 독특한 숲 향기로 학창시절의 옛 향수를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자연의 숲내음까지 제공함으로써 짱구야 학교가자가 향수와 향기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고객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짱구야, 학교가자'는 향기 이벤트와 함께 ‘미니 포토존’ 행사도 함께 진행해 방문고객 중 원하는 고객들은 70~80년대의 학교 교복을 입고 즉석 사진촬영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짱구야 학교가자 마케팅팀 전영철과장은 “단지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짱구야 학교가자가 7080세대에게는 추억의 장소로, 20~30대에게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02-427-8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