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디야,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17 18:15: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주)이디야(대표 문창기)가 지난 14일 강남구 역삼동 이디야 신사옥 본사에서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내 커피산업의 발전과 함께 이디야의 지난 10주년 및 신사옥 이전 기념, 비전 선포, 우수 점포 및 협력업체 표창, 장기근속자 시상 등으로 진행됐다.

우수 점포로는 정동점과 선릉역점, 신흥대점, 삼일빌딩점, 전주고사점이 선정됐다. 이 외에도 우수 협력업체 및 장기근속 사원 시상 등이 진행됐고 우수협력업체로 동서식품과 매일유업 등 총 7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디야가 지난 14일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5개 혁신과제를 선포했다.
이디야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2월21일 강남구 역삼동 단독건물로 사옥을 이전했다. 신사옥 1층에는 이디야 커피 본사 직영 매장이 들어섰으며 지하 1층에서는 커피 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또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이디야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한 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디야 문창기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원동력은 직원들의 열정과 노력, 고객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믿음을 주고 사랑받는 커피 전문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