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온라인몰도 ‘동안 도우미’ 제품 인기

김소연 기자 기자  2006.11.01 17:09:3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안 도우미’ 제품이 인기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최근 나이보다 어려 보이도록 피부 노화 방지
  (안티  에이징)를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을 비롯하여, 동안 비법을 담은 서적  등 ‘동안 도우미’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더욱이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와 서늘한  바람 덕에 생기기 쉬운 잔주름과 피부 노화를 방지하고 보습을 더해주는  마사지  제품과 팩, 보습 제품의 판매량은 10월 들어서 두 배 이상 증가했다.

  특히, 9가지 종류의 다양한 곡물 성분으로 피부의 보습과 투명함을 지켜주는 '곡물팩'(9,000원)과  '루크 마스크팩'(250원)등 보습에 효과적인 마사지 팩 제품은 사용이 간편하며 단기간 사용하고도 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이 찾는 제품이다. 

   머리를 윤기 있게 가꾸어주고 탈모 예방을 도와주는 탈모방지 제품의 인기도 높다. 발모 조성물에 탈모 방지 성분이 들어 있는 ‘댕기머리  뉴골드  샴푸’ (29,900원)를 포함한 ‘댕기머리’ 시리즈는 매달 6천여 개이상 판매될 정도다.

    ‘마음과 몸의 나이를 거꾸로 먹는 동안 비법’(8,500원)과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다크써클, 입가의 팔자주름  등을 예방하는등  ‘강보금의 동안 만들기 비디오’(16,000원,사진), 정유상의 ‘페이스요가’ 등 동안 관련 서적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