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하이트맥주(www.thehite.com/ 대표 이장규)가 '하이트'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순수의 시대' 편 방영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각 지역의 주요 상권에서 '현빈 복불복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이트맥주(www.thehite.com/ 대표 이장규)가 '하이트' 브랜드의 새로운 광고 '순수의 시대' 편 방영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각 지역의 주요 상권에서 '현빈 복불복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현빈 복불복 게임'은 참가자가 아이패드 화면의 '스핀' 버튼을 터치해 화면 속 3개의 이미지 칸을 모두 동일하게 맞추는 간단한 게임이다.
화면 속 3개의 칸에는 광고모델인 현빈 얼굴, 하이트맥주 로고, 병 이미지가 각각 랜덤으로 들어가 있다. 하이트맥주는 게임 결과에 따라 현빈 에세이 노트, 현빈 스프링 수첩, 마스크팩 등 총 3가지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트맥주의 새 광고모델인 현빈의 부재가 아쉬운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게임부터 경품까지 현빈의 이미지를 다양하게 활용해 제작됐다. 특히, 경품으로 제공되는 현빈 에세이 노트는 '순수의 시대' 광고 제작 중 촬영한 현빈, 이연희의 사진을 에세이와 함께 엮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 인천, 전북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이달 17일부터 시작해 부산, 전북 지역은 4월 9일, 인천은 4월 23일에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