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웅진코웨이, 고객 초청 친환경 건강요리 강좌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16 15:09:10

기사프린트

   

웅진코웨이는 16일 자사 우수고객 80명을 초청, 서울시 중구 라퀴진에서 '천연조미료 및 가족특별식'을 주제로 친환경 건강요리 강좌를 열었다.

[프라임경제] 생활환경전문기업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 www.coway.co.kr)는 16일 자사 우수고객 80명을 초청, 서울시 중구 소재 라퀴진에서 '천연조미료 및 가족특별식'을 주제로 친환경 건강요리 강좌를 열었다.  

이 날 행사에는 한식전문가 김영빈 강사의 친환경 건강요리강좌가 진행됐다.

특히, 천연조미료의 필요성에 대한 강연에 이어 '만능조림간장', '해물구수미가루', '고추향신기름' 등 직접 만든 천연조미료를 사용해 '떡갈비구이', '궁중떡볶이' 등 가족을 위한 건강식 요리를 만들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 이래, 우수고객(W_Class)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유구천 환경캠프, 우리가족 갯벌체험, 향기나는 커피 교실 등의 주제로 매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강좌를 진행해오고 있다.

우수고객은 제품 렌탈 또는 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고객 중 연간 사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서비스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이제철 웅진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봄철을 맞아 고객에게 친환경 건강 밥상을 선사하기 위한 취지"라며 "VIP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로열티를 높일 수 있는 고객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