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옥션 브랜드패션 전문관 '브랜드 플러스' 오픈

700여개 패션 브랜드 16만종 상품 판매 코너 오픈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16 14:28: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옥션( <http://www.auction.co.kr> www.auction.co.kr)이 정품 보상제, 무료반품, 전용 콜센터를 내세운 '브랜드 플러스(+)' 전문관을 오픈했다.

'브랜드 플러스'는 국내외 패션 브랜드 상품을 전문 취급하는 전문관 형식으로, 현재 옥션 상품과 별도로 총 16만여 상품이 구비됐다.

폴스미스, 프라다, 코치 등 해외명품 브랜드를 비롯, 게스, 씨(SI), 올리브데올리브(OLIVE DES OLIVE), 컨버스코리아, 금강, 레스포색 등 의류와 잡화를 아우르는 총 700개 전문 브랜드 상품이 판매되며, 옥션 기존 아이디와 구매 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검색 기반의 옥션 UI(User Interface)와 달리, 패션 타겟 피플에 소구할 수 있도록 이미지를 강조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이트를 구성했으며, 브랜드 검색을 돕는 '브랜드 퀵서치', '오늘만 특가', '브랜드 세일' 코너 등 패션 쇼핑에 유용한 다양한 특화 코너를 선보인다.

또한, 브랜드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자 해당 코너 내 모든 상품에 대해 '정품 보상제'를 실시, 소비자가 구매한 상품이 진품이 아님이 입증될 경우, 구매대금의 200%를 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그 동안 온라인을 통한 패션 상품 구입시 불만족이 컸던 반품∙배송 문제를 해결하고자, 해당 코너 제품 구매시 이용할 수 있는 무료반품 티켓과 무료배송쿠폰을 매월 2회 지급할 예정이다. 단,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에 한하며, 코너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무제한 무료 반품 서비스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해당 코너 이용 고객을 위한 전용 콜센터(1588-6635)를 운영, 상품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옥션은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브랜드 플러스(+)'코너 구매 고객 30명 추첨을 통해 135만원 상당의 '구찌 핸드백'을, 4000명에게는 구매 사은품을 증정하는 한편, 50대 브랜드 상품을 10%~60%까지 할인판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