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칸타타 TV 공개 프로포즈,765만명이 지켜봐

조민경 기자 기자  2011.03.16 13:58: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칸타타 TV 프로포즈 이벤트가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칸타타 TV 프로포즈 CF 4편은 화이트데이인 지난 14일 9시 뉴스 전후에 각각 2편씩 방영됐다. 뉴스가 끝난 이후 방영된 2편의 프로포즈는 15.3%의 시청률을 기록해 총 765만명이 지켜본 것으로 집계됐다.

주인공들은 각각 터프남이 무릎을 꿇고, 6년간 기른 머리를 자르고, 회사동료의 응원에 힘입어 하늘의 별을 따서 청혼하고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상황 속에 얻은 사랑에 감사하며 상대에게 프로포즈했다.

터프가이 스타일의 강렬한 포스를 뿜었던 임형욱씨는 오는 4월16일 결혼식을 올리지만 제대로 된 프로포즈를 못해 이번 프로포즈 이벤트를 통해 그녀를 위해 무릎을 꿇었다. 임씨는 ‘불꽃사랑’이라는 별명처럼 처음 만난 순간부터 ‘넌 나랑 결혼하게 될거야’라며 선전포고했던 마음을 담아 멋진 프로포즈 영상을 만들어냈다.

   
지난 14일 방영된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TV 프로포즈 CF.
패션모델 출신인 김영민씨는 칸타타 TV 프로포즈 이벤트 사연 중 댓글과 추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6년간 기른 머리로 인한 여성스러운 외모에서 짧은 커트머리를 턱시도를 입은 멋진 남성으로 변해 프로포즈했다. 그는 잘라낸 머리카락을 소아함 환자들을 위해 기증할 계획이라고 밝혀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사내 커플인 권효준씨는 동료들의 지원으로 배필과 만남을 가질 수 있었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그의 동료들은 이번 프로포즈에서도 ‘한대리, 권팀장님이랑 결혼해’라는 피켓을 들고 커플에 대한 지원사격을 이어갔다.

칸타타 TV 프로포즈 CF와 CF촬영 뒷이야기는 롯데칠성음료 블로그(http://www.chilsungblo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0일까지 블로그에 각각의 프로포즈에 대한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칸타타 캔커피 1상자와 롯데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