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볼보, 제네바 모터쇼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수상

편안하고 개방적인 구조로 방문객들과 원활한 소통

신승영 기자 기자  2011.03.16 10:21: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볼보코리아(www.volvocars.co.kr)는 지난 13일 막을 내린 ‘2011 제네바 모터쇼’에서 볼보 부스가 ‘크리에이티브 어워드(The Creativity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볼보 제네바모터쇼 전시관

볼보는 개방적인 부스 구조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보여준 점과 모터쇼 방문객들과 원활히 소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볼보는 이번 모터쇼에서 뉴 V60 디젤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를 무대 중앙에 배치하는 등 방문객들이 모터쇼를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방문객들이 부스 곳곳을 볼 수 있도록 3개의 메인 스크린을 배치했으며, 전시관 바닥은 나무로 제작해 볼보 특유의 스칸디나비안 감성을 전달했다. 이 같은 부스 컨셉은 오는 2011 서울모터쇼에서 반영될 예정이다.

볼보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모터쇼는 대중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도 편안하고 개방적인 부스 운영을 통해 볼보자동차만의 가치를 좀 더 쉽게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