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신한카드, 여성 전용 프리미엄 카드 출시

전남주 기자 기자  2011.03.16 10:00: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신한카드는 프리미엄 여성고객을 위한 ‘신한 THE LADY BEST 카드’(레이디 베스트 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존 여성 전용 카드인 신한 레이디 카드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해 여성이 자주 이용하는 쇼핑·외식·뷰티 분야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가입과 동시에 연회비 상당의 쇼핑·외식·뷰티 분야의 옵션 바우처가 제공되며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쇼핑 바우처로는 현대백화점 15만원 상품권, 제휴 면세점 15만원 이용권 및 명품 직영매장 15만원 이용권이 있다. 외식 바우처로는 특급호텔 브런치 동반 1인 무료 식사권 등이 있다. 또한 뷰티 바우처 선택시에는 메이크업, 헤어펌 등을 연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레이디 베스트 카드 고객은 쇼핑·외식·뷰티 관련 우대 서비스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신용판매 이용시 제공되는 리워드 서비스는 항공사 마일리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형과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는 포인트형 중 선택 가능하고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적립이 제공된다.

마일리지형은 모든 가맹점에서 신용판매 이용 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 혹은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해외가맹점 및 면세점에서는 3마일리지, 커피전문점에서는 5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포인트형은 모든 가맹점에서 신용판매 이용 금액의 1%를 적립해주고, 해외가맹점 및 면세점에서 3%, 커피전문점에서 5%를 적립해준다.

레이디 베스트 카드의 연회비는 2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