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조인스HR '디지털 시대 소통과 리더십' 세미나 개최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3.15 18:15: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인사관리 토탈 서비스 기업 조인스HR(대표 가재산)이 주최하고, 이노비즈협회, 벤처기업협회, 경영자협의회가 공동 후원하는 '조인스HR 신년세미나'가 오는 4월19일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시대의 소통(疏通)과 리더십' 이라는 주제 아래 마련됐다. 요즘 시대의 화두는 '소통'이다. 창조경영의 시대인 지금 개개인의 창의성을 집단의 창의성으로 승화시키고 조직의 성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선 통섭(統攝)할 수 있게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해야 하며, 이들의 창의적 아이디어가 잘 공유될 수 있는 시스템과 제도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도입특강과 사례발표, 실행해법으로 진행되며, 도입특강에는 소통경영과 리더십의 대가 한양대 송영수 교수와 최근 삼성 임원단에게 넷세대의 특징에 대해 강의한 이화여대 함인희 교수, 사례로는 서린바이오사이언스 황을문 회장, 실행해법으로는 (주)다윈 이계옥 대표, 국내외 선진사의 소통기법에 대해 조인스HR 김남희 부사장등이 나와 강의할 예정이다.

금번 춘계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시대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제도 해법 등을 특강과 사례를 통해 각 회사마다의 소통에 대한 방향설정과 해결점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조인스HR 홈페이지(www.joinshr.com)나 전화 02-890-0801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