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증권레이더 '10일의 기적' 앱스토어 경제 1위

김병호 기자 기자  2011.03.15 15:44: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증권전문 어플 '증권레이더'가 서비스 10일만에 앱스토어 경제부문 1위에 오르며 인기 상한가를 누리고 있다.

   
증권전문 어플 증권레이더가 서비스 10일만에 앱스토어 1위를 차지했다. 
컨텐츠 관리 및 모바일 서비스 전문 기업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개인 주식투자 전문 어플 '증권레이더'를 지난 2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또한 서비스 시작일로부터 10일만에 앱스토어의 경제 무료 인기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증권레이더'는 증권사 출신의 투자전문가 4인이 실시간으로 주식시장 분석을 통한 시황과 테마, 추천종목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증권레이더 내 '주식잡담'이라는 코너를 통해 주식투자와 관련한 사용자들간 의견 교환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정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일부 고급정보는 유료로 제공된다.

'증권레이더'는 앱스토어 경제부분 1위를 기념하고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오는 16일부터 31일 사이에 증권레이더를 무료다운로드 받은 후 '주식잡담' 코너글에 댓글을 남기는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모바일기프트 상품권(미스터피자, 스타벅스커피 무료 상품권)을 증정하며 오는 16일에서 18일 사이에 유료결제하는 회원에게는 추가 1개월 결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관계자는 "정보와 타이밍이 중요한 주식투자에서 개인 투자자들의 이에 따른 시장분석과 대응이 항상 아쉬운 점이였다"며 "증권레이더는 검증된 증권전문가들의 분석과 투자전략 정보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