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이유 지갑 공개 ‘증명사진’ 환상…지갑은 박경림이 선물

김현경 기자 기자  2011.03.15 15:00:31

기사프린트

   
▲ 아이유의 지갑 공개로 삼촌팬들이 환호성이다. 아이유 지갑 공개로 그녀의 솔직한 매력을 발견했다. 아이유 지갑 공개로 박경림이 지갑을 선물한 사실도 밝혀졌다.
[프라임경제] 가수 아이유의 지갑이 공개되면서 아이유의 주민등록증 사진이 덩달아 공개했다.

아이유의 지갑이 공개된 것은 지난 14일 MBC '놀러와' 방송분에서다. 이날 방송분에서 아이유는 지갑을 공개하며 깜찍하고 귀여운 주민등록증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주민등록증 사진 속 아이유는 그야말로 ‘살인미소’였다. 단정한 헤어스타일, 큰 눈, 오똑한 코, 핑크빛 입술, 뽀얀 피부는 그렇다치고, 입가에 머문 미소는 그녀의 매력이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함을 드러냈다.

이날 아이유는 자신의 지갑을 비롯해 가방 속 내용물을 숨김없이 공개하면서 국민 여동생으로서 귀여움을 잔뜩 발산했다.

하트 무늬 지갑도 눈길을 끌었다. 지갑 안에는 증명사진을 비롯해 만 원짜리 지폐 한 장과 체크카드 두 장 등이 들어 있었다.

MC 유재석과 김원희가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자, “용돈을 따로 받지는 않는다. 제가 필요할 때 마다 이야기한다”고 답했다.

아이유는 평소 가깝게 지내는 방송인 박경림이 지갑을 선물해줬다고 말했다. 박경림은 최근 백화점을 찾아 아이유와 어울리는 지갑을 찾아 선물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아이유 지갑 공개.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