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드라이피니시d, 한국계 힙합그룹 내한공연 지원

전지현 기자 기자  2011.03.15 11:22:01

기사프린트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www.dry-finish.com)가 오는 19일 열리는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내한 공연에 함께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라임경제]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www.dry-finish.com)가 오는 19일 열리는 힙합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내한 공연에 함께한다고 15일 밝혔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한국계를 주축으로 결성돼 세계적이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으로 클럽 음악과 일렉트로닉 음악을 바탕으로 한 힙합의 선두주자다.

이들 그룹은 빌보드 1위를 차지한 '라이크 어 G6(Like a G6)'와 '로커티어(Rocketeer)'로 국내 팬들에게 친근하다.

하이트맥주와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인연은 미국에서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라이크 어 G6'와 '로커티어'의 뮤직비디오에 하이트맥주와 진로소주가 등장하면서 시작됐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한국어 간판과 한국 음식점에서 하이트맥주와 진로소주를 마시는 장면을 보여주며 한국인으로서 정체성을 드러내 화제가 됐다.

이런 이유로 하이트맥주는 이번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내한 소식이 전해지자, 가장 먼저 협찬을 제안했다는 후문이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이번 내한 공연은 그들을 기다려온 한국 팬들의 오랜 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요 타켓인 젊은 관객들에게 드라이피니시d를 무료로 제공해 공연의 흥을 돋울 뿐 아니라, 드라이피니시d와 함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때 그 즐거움의 절정을 맞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드라이피니시d는 이번 공연을 시작으로 엔터테인먼트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